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몬스터길들이기 레이드 사전예약 + 미리보기

게임소식/모바일 게임

by 베이양 2015. 4. 28. 11:30

본문

 

 

몬스터길들이기 레이드 사전예약 +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아이템베이의 초속 우편부 베이양입니다.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 가 최대 4인의 파티를 구성해서 전투하는 레이드를 일부 공개했습니다.

이때까지 없는 대규모 콘텐츠다보니 친구들과의 전략을 통해 빠르게 용을 퇴치하는 것이 포인트인데요.

 

함께 레이드에 참가한 파티 구성원들은 위해 몬스터길들이기의 시스템 내

레이드 파티전용 채팅방과 이모티콘, 매크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더욱 더 활성화된 교류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첫번째로 공개된 몬스터 길들이기 레이드 보스는 "차르크" 입니다.

 

차르크는 개척지를 지배하여 자연과의 공존을 중요시하는 존재였지만

어둠의 힘에 물들어 현세에 영웅이라는 개척자에게 패해한 후 봉인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를 인간의 신 레오(의회 어려움 보스)가 개척자에게 봉인된 차르크를

수하로 부리기 위해 봉인을 깨고 어둠의 힘을 사용하게 되었다 라는 것이 등장 계기인데요.

 

 

몬스터 길들이기의 레이드는 최소 1명에서 최대 4명까지 참여할 수 있게 되는데요.

설마 이 큰 보스를 혼자가는 무모한 사람은 없겠지만, 만약 잡는다면 전설이 되겠군요 ;ㅁ;!

 

파티에는 각자의 역활이 있고 공격/방어/지원/복합형 이렇게 분리되어 있습니다.

내가 맡은 역할이 충실할 수가 있어 더 좋은 시스템인 것 같네요.

 

몬길러들도 친구와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은 당연히 있을텐데요.

그러한 친구들과도 방을 비공개로 만들고 친구들에게 내가 만든 방번호를  알려주면!

같은 레이드 보스를 공격할 수 있다고 하네요!

 

▲ 레이드에 소환된 몬스터길들이기 GM들

 

 레이드를 참여하게 되면 오른쪽에 차르크의 얼굴과 모험에 참여한 보상 정보를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왼쪽 하단에는 "시작해요" , "준비해요!" 등의 매크로가 있어 "빨리 ㄹㄷ" 같은 불상사는 줄어들 듯 하네요.

요즘은 이런 매크로 시스템이 잘되어 있는 게임이 베이양은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차르크의 경우 클리어 보상을 매주 15번만 받을 수 있도록 제한이 되어 있지만,

참여하는데에 횟수는 없기 때문에 친구들이 자꾸 번호를 알려주러 올 것 같네요 ㅎㅎ

 

보상 획득 횟수는 매주 월요일 00시에 초기화된다고 합니다!

 

 

 

또한, 몬스터길들이기에서 레이드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첫째. 레이드를 준비하라! [뽑기로 준비하라]

2015년 4월 27일부터 5월 03일 23시 59초까지

 

최고급 몬스터 패키지 ★6~7 획득확률이 10배로 증가합니다.

최고급 몬스터 패키지 수정 400개에서 300개로 25% 할인합니다.

 

고급 몬스터 패키지/뽑기, 고급/최고급 장비 뽑기는 가격 할인이나 확률 상승 이벤트에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우정 포인트 뽑기 역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둘째. 레이드를 준비하라! [늦은 오후, 접속 선물로 준비하라]

4월 27일 ~ 5월 01일 20:00 ~ 23:00 접속

5월 02일 ~ 5월 03일 19:00 ~ 22:00 접속

 

꼬꼬란, ★6 투스다일, ★7 세트 장비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시간 내 1회 이상 재접속을 해야만 정상적으로 아이템이 지급되고

3일 이내 받은 아이템을 수령해야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몬스터길들이기 레이드 사전예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한 몬길러들에게는 7성 몬스터를 지급하고 업데이트 소식을

카카오 친구 3명 이상에게 알리면 수정 50개를 추가로 증정해준다고 하네요!

 

 

몬스터길들이기 레이드의 사전예약은 아래의 주소로 하시면 되는데요.

기종에 따라 URL에 다르니 꼭 확인하시고 클릭하세요~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 안드로이드 버전

[사전예약 바로가기]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 아이폰 버전

[사전예약 바로가기]

 

 

 ▼ 아이템베이 모바일게임 페이백 이벤트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