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템베이, 사기 거래 피해액 보상해주고 범인도 잡아준다

스토리/베이News

by 베이양 2020. 10. 13. 10:07

본문

아이템베이, 보상제도베이세이프티첫 사례...거래금액 전액 보상  

-거래사고 피해자에 전액 보상 완료

-아이템베이 사고예방과 안전한 거래 환경 조성 위해 노력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가 회원들의 안전거래를 위해 만든 보상제도인 베이세이프티를 이용한 회원에게 계정거래 사고에 대한 피해금액을 전액 보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템베이는 최근 한 회원으로부터 계정거래 사고 피해를 당했다는 사실을 접수 받았다. 이 회원은 안전 거래를 위해 자사 사이트의 보상 서비스인 '베이세이프티'를 이용해 인기 MMORPG 게임 계정을 구매했다. 하지만 해당 계정이 회수되는 상황이 발생하며 피해를 입게 됐다.

 

이후 아이템베이는 피해자가 보상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조치를 했고, 그 결과 해당 회원은 피해 금액 전액을 보상 받았다. 현재 가해자에 대해서는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하는 등 사고예방과 안전한 거래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서 아이템베이는 회원들의 안전 거래를 위해 '베이세이프티'라는 보상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난 4월 출시된 이 서비스는 게임머니, 아이템, 계정 거래에서 발생하는 사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지불한 수수료에 따라 거래금액을 보상해주는 제도다. 출시 이후 많은 회원들이 안전성을 믿고 이용하고 있으며 아이템베이는 신뢰도 높은 중개 거래 기업으로 거듭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템베이는 다양한 내부 서비스를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베이세이프티' 외에도 '200% 보상제도' '번개매칭서비스' '시세앱' , 회원들의 편의와 높은 만족도를 위한 서비스 제고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차재석 아이템베이 사업부문 이사는 "아이템베이는 회원들의 안전거래를 최우선으로 한다"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거래 사고, 해킹 피해 등을 최소화하고 회원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중개 거래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