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템베이 모바일게임 신용카드 수수료 무료! ~8월31일까지

스토리/베이News

by 베이양 2020. 8. 4. 10:00

본문


아이템베이에서 8월맞이 이벤트 또 한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게임 신용카드 수수료 무료!!!!

기간은 8월 4일부터 8월 31일 까지 입니다-!




8월 딱 한달, 

아이템베이 최초! 신용카드 수수료 무료 혜택

내가하는 모바일 게임 이 기회를 꼭 누려 보시옵소서

ㅋㅋㅋㅋ


유의사항도 꼭 한번 읽어보시구요 :-)



자세히 알고싶으신분들은?

아래 배너 클릭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건 뭐 ㄱㅇㄷ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