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 헤어 업데이트: 메이플 온화헤어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0. 5. 25. 00:3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헤어 편입니다

메이플 헤어가 새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메이플 온화헤어가 아주 핫한데요:-)


하나하나씩 살펴 보실까요?

메이플 헤어 업데이트는 5월 2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메이플 온화헤어 기간]



메이플 헤어 쥰 로얄 헤어쿠폰은

5월 21일부터 6월 17일까지 판매됩니다!

5500캐시로 판매되구요 :-)



[메이플 헤어 업데이트- 여자 헤어편]

가장 중요한 온화헤어가 있습니다!





[메이플 헤어 업데이트- 남자 헤어편]

온유헤어, 도토리 헤어가 있네요

전 개인적으로 메이플 포도맛헤어가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메이플 헤어 업데이트- 성형]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입니다.

기간은 똑같이 5월 21일부터 6월 18일 하루 플러스

3500캐시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과연 이번 메이플 성형은 어떨지..?


[메이플 헤어 업데이트- 여자 성형편]

알사탕 얼굴이 새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저는 신상발견얼굴이 좋아여




[메이플 헤어 업데이트- 남자 성형편]

똑같이 알사탕 얼굴 새로 업데이트 된 성형이 이쁘긴 이쁘네요

ㅋㅋㅋㅋ





 자 마지막으로 메이플 헤어 업데이트 

주의사항 읽어보시고 :-)


메이플 오늘의 시세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배너를 클릭 후 오늘의 메소 시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