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정보 공개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0. 5. 22. 00:3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스트아크 아바타 편!

거기서 로스트아크 아바타 한국편 말고  :-) 요새들 많이 궁금해하시는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입니다!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가 왜이렇게 핫할까요?


그럼 이제 하나하나씩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에 대해 알봅시다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1



로스트아크 무술가 제목은 화신으로 나오네요.

한국 로스트아크 아바타로는 파이터, 

배틀마스터 같으네요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2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는 악마사냥꾼.. 살인자로 나오네요 ㄷㄷ

ㅋㅋㅋㅋㅋ

한국 로스트아크 아바타는 데빌헌터죠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3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트 고고학자는 

아르카나이지요 법사계열입니다.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4



로스트아크 러시아 ㅋㅋㅋㅋ 굉장한 사람이네요

과연 한국섭은?

디스트로이어 이지요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5



로아 러시아 스피어 마스터는

로스트아크 창술사입니다.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6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레인저는 

호크아이입니다. 화살을사용하는 헌터 계열이지요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7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시인...ㅋㅋㅋㅋㅋㅋ

번역기라 시인으로 나오나봅니다.

로아 바드입니다.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8



이건 딱 나오네요 

버서커입니다.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9




로스트아크 러시아 편 소환사는 로아 서머너 입니다.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10




로스트아크 러시아 기계공은 블래스터입니다.

원거리 클래스이며 방어력이 높지요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11



이원론자는 한국의 인파이터입니다.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에 나오는 강력장갑은 

인파이터의 헤비 건틀릿입니다.




로스트아크 러시아 아바타 12



로스트아크 러시아 경비원은 

워로드입니다. 높은 방어력과 생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아바타 16개인것에 비해,

러시아 아바타는 12개이네요.

러시아는 블레이드, 데모닉은 나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자 이렇게 로스트아크 러시아 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로스트아크 골드 시세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배너를 클릭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