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파 이달의 아이템: 던파 3월 이달의 아이템■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0. 2. 26. 13:39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던파 이달의 아이템 편입니다-

바로 내일까지 2월의 

던파 이달의 아이템이 나와여!


이달의 아이템은,

세라샵에서 구매한 해방의 열쇠로 봉인된 자물쇠를 열면

특정 확률로 나오는 아이템입니다.

판매 종료 이전에 획득한 칸나의 요리 100개를 칸나 상점에서 

칸나의 지옥상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던파 2월 이달의 아이템에는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상자와

화려한 시간의 인도석 상자를 이달의 아이템으로 지급합니다!



[던파 3월 이달의 아이템]

다음은 던파 3월 이달의 아이템 입니다


지금은 힌트가 나와있구용



이 주소 뒤에

힌트를 조합해서

qX89ZXoGgeA3



이 주소를 넣으면?!!



짜자잔

지혜의 인도 페이지가 뜨네요 :-)

다음 던파 3월 이달의 아이템은 

던파 인도석 세트가 나올것 같은 느낌?!

ㅎㅎㅎ


와 역시 던파 3월 이달의 아이템입니다


역시 예상대로 던파 3월 이달의 아이템은 

인도석이 맞았네요 



가장 중요한건 골드 시세죠!

던파 골드 시세가 요새 엄청떨어졌더라구요...


던파 골드 시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배너를 클릭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