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람의나라 이벤트 : 빵원샵 이벤트!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0. 2. 21. 00:30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바람의나라 직업추천! 이 아닌 바람의나라 이벤트 소식입니다 :-)

바람의 나라 직업 추천은 다음편에 하겠습니다.

오늘 바람의나라 빵원샵 이벤트가 새로 업데이트되어서 그 소식을 포스팅했습니다 !

하나하나씩 알아보실까요?



바람의나라 이벤트 빵빵한 빵원샵은

매일 보상을 0원에 얻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여기에 넥슨 바람의나라 친구라면, 보상이 더 풍부하게!!!


바람의나라 이벤트 빵빵한 빵원샵의 기간은

2월 13일부터 2월 26일 수요일까지 입니당 -

넥슨 아이디당 1일1회 구매 가능하고, 레벨 99이상이 상자 사용가능해요




이렇게 하루 한번 바람의 나라 이벤트 빵원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람의 나라 빵원상자를 열면, 인벤토리로 보상이 또로록

:-)

여기서! 상자를 사용하기 전에 바람의 나라 공식 친구등록을 먼저 하세요!

그럼 보상이 더 많습니다.


(나 넥슨 직원 아님....)



이건 거의 뭐 무조건 친구등록하라는 거죠?

심지어 친구 아니면 울고있음 ㅠㅠ


자! 그럼 바람의나라 이벤트,

빵원샵 빵원상자 보상을 보실까요?



빵원상자는 기본보상 + 무작위 보상 1종을 획득합니다.



자 아까 보았던 그 바람의나라 친구입니다.

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하세여...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바람의나라 빵원샵 이벤트

돋보기 조각입니다.



돋보기 조각을 모아보세요~

18K 돋보기 만들수 있음



아까 있었던 바람의나라 이벤트 

무작위보상입니다.


저는 이 두개가 맘에들어요 ㅋ

이쁘지않나여?


주의사항도 한번 읽어보시구요 :-)



바람의 나라를 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것!

바람의나라 시세! 내 서버별 시세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배너를 클릭 후 바람의나라 시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