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도토리묵 도토리떡국 레시피 정보■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0. 2. 7. 00:3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비노기 도토리묵 / 마비노기 도토리떡국 정보입니다.

마비노기 다람쥐 이벤트가 새로 나왔어요~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비노기 도토리묵 도토리떡국 레시피는 하단에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용 :-)



마비노기 도토리 다람쥐 이벤트는

2월 13일까지입니다! 서둘러주시와요

마비노기 도토리묵 이벤트 공식명칭은 <마비노기 우당탕탕 도토리 대소동>입니다.


마비노기 도토리 이벤트는 다람쥐NPC를 찾아야되요!


마비노기 다람쥐 요미는 낮 6시부터 저녁 6시까지

마비노기 자이언트 요미는 저녁 6시부터 새벽 6시까지네요

ㅎㅎㅎ



[마비노기 도토리 이벤트 방법]

마비노기 도토리묵과 마비노기 도토리떡국을 만들기위해서는 

이것부터 해야죠~




매일매일 도토리를 모아주세요~

최대 550개까지 모으기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마비노기 도토리를 활용해 

도토리묵이나 도토리떡국 도토리 음식을~! 만들어주시면 됨



매일 도둑쥐잡기 미니게임 완수시 

아기다람쥐 요미 선물상자 1개 획득-!!!


그럼 짜자잔

마비노기 인챈트 보호 포션

마비노기 창공의 깃털

마비노기 신비한 영구 장비 교환권

마비노기 펫 환생의 비약 중에 일부를 드립니당




[마비노기 도토리묵 도토리떡국 레시피]


그럼 두구두구 대망의 마비노기 도토리묵 레시피!


마비노기 도토리떡국 레시피


마비노기 도토리전 레시피!

 

그럼 짜잔


마비노기 골드 시세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 후 확인해 주시기 바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