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 로얄스타일 82기■ 스라벨 82기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0. 1. 31. 00:3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로얄스타일 82기

메이플 스라벨 82기 : 안개제독 포스팅입니다!


우선 메이플 로얄스타일 판매기간은

1월 23일 - 2월 19일까지 입니다!



[메이플 스라벨 82기 안개제독 아이템]

메이플 스라벨 82기인 안개제독은

안개제독모자, 안개제독, 푸른물결, 안개제독부츠, 검은파도무기를 지급합니다.




메이플 검은파도 무기는 모든무기에 장착가능합니다.




메이플 스라벨 82기 : 안개제독 세트 수집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9일 로얄스타일이랑 똑같네요 :-)



안개 제독 세트 중 아이템을 1개이상 착용하면 

메이플 로얄스타일 안개제독 퀘스트가 도착합니다.


이벤트 보상 괜찮죠?

안개 속 범선의자를 지급해줍니다!



다음은 메이플 로얄스타일 신규 아이템보기!



차가운봉인 무기와 강아지쿠션 무기는 모든 무기에 장착 가능합니다!

메이플 강아지 쿠션.. 너무 기여운거 아니양?!!




[메이플 마스터라벨 11기 정보]

다음

메이플 마스터라벨 11기!

마스터라벨 11기 정말 저의 맘에 쏙들어요!



너무 산뜻하고 예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숲의 요정같음

메이플 '마스터 별의 정령' 세트 입니다.

마스터 별의 정령 구성품을 보시죠 -



별의 정령 세트에 헤어쿠폰에는

메이플 산들 헤어쿠폰과 메이플 윤슬 헤어쿠폰이 있습니다.



[메이플 밤의산들, 메이플 밤의 윤슬 헤어]

밤의 산들 헤어, 밤의 윤슬헤어 자세히 알아보시죠



검은머리 산들헤어와

검은 윤슬헤어인거시다!~


근데 저는 안개 산들헤어가 원래 맘에 들어서

ㅎㅎㅎㅎ하지만 수집하는 맛이 있죠


다음은 메이플 마스터피스 11기 수집 이벤트!

별빛을 전하는 길!



자 이렇게 메이플 로얄스타일,

메이플 스라벨 82기 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새 방학인데도 불구하고 메이플 메소 시세가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메이플 메소시세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 후 서버별로 확인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