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앱스토어 & 티스토어 & 구글플레이 모바일게임순위 !

게임소식/모바일 게임

by 베이양 2013. 7. 30. 15:02

본문

 

 

 앱스토어 & 티스토어 & 구글플레이 모바일게임순위 !

 

 

▲ 한국 애플 앱스토어 순위

 

1위는 골프스타가 차지 했네요 *_* 오오!

얼마 전 인벤 기사에도 떴던 그 골프스타인 것 같네요 :-)

 

 

▲ 북미 애플 앱스토어 순위

 

북미 앱스토어 1위는 런닝액션게임 미니언러시가 차지했네요 !

국내든 국외든 러너게임이 승승장구 하네요 >_<

 

 

▲ 구글 플레이 순위

 

1위는 카카오톡 게임 말달리자가 차지 했어요 :)

 

 

▲ 티스토어

 

T스토어 순위인데요 무료 1위는 휴먼팩토리, 유료는 파이널 판타지4가 차지했네요 !

다음은 네이버 앱스토어순위, 애플 앱스토어 순위, 구글플레이 순위를 알려드릴게요 ^_^

각각 인기유료 / 인기무료 / 최신유료 / 최신무료랍니다.

 

 

▲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유료순위

 

Faze Cat사의 팔라독이 1위를 차지했어요 :D

팔라독은 현재 네이버 앱스토아에서만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D

 

 

▲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무료 순위

 

1위는 엑토즈소프트사의 밀리언아서가 차지했답니다.

몇번째인지 모르겠네요 @_@ 여전히 인기가 대단한 게임

 

 

▲ 네이버 앱스토어 최신 유료 순위

 

최신 유료순위 1위는 파이널 판타지4가 차지 했네요.

이 또한 액토즈소프트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인데요 어떤 게임인지 궁금할정도로 자주 올라오네요 '_'*

 

 

▲ 네이버 앱스토어 최신 무료 순위

 

1위는 춘추영웅이 차지 했어요-

춘추영웅은 처음 접하신 분들도 재미나게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

시간 때우려고 시작했다가 오히려 시간을 잡아 먹는 게임이라며 엄청난 중독성을 리뷰로 작성 해 주신 유저도 있었다능..

 

 

▲ 애플 앱스토어 인기 유료 순위

 

1위는 아이클리너가 차지 했어요 :)

아이폰을 사용중인 베이양도 요 어플을 잘 알고 있는데요 !

인터넷 쿠키 삭제와 같은 기능이더라구요 꽤 유용한 유틸리티 어플로 추천하무니당 >_< 쨩쨩!

 

 

▲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순위

 

1위로는 아이클린이 차지 했어요. 유료 어플인 아이클리너와 같은 원리인데요 !

임시파일을 삭제, 청소해주는 앱이랍니다 :) 원터치라서 더욱더 편리하다고하네요 ~

 

 

▲ 애플 앱스토어 최신 유료 순위

 

최신 유료 게임으로 A Alphabet Candy게임이 차지 했어요 :)

이 게임은 알파벳 캔디로 알파벳을 배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해요 !

아이들이 재밌게 공부할 수 있는 도구가 될 것 같네요 ~*

 

 

▲ 애플 앱스토어 최신 무료 순위

 

 최신 무료 순위 1위는 학습 플랫폼 어플인데요.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350가지의 기본 어휘 개념을 배우고 수용 언어 연습과 일치하는 연습을

연습할 수 있는 어플이라고 해요 :D

 

 

▲ 애플 앱스토어 매출 최다 순위

 

매출 최다 순위는 역시 카카오톡 게임이 잡고 있네요 :)

CJ 넷마블사의 모두의마블과 마구마구2013이 1,2위를 다투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밀리언아서는 5위밖을 떠나지 않네요 @_@ 헝헝- 멜론보다도 더 큰 매출을 차지하다니..

모바일게임 세상이라는 말이 와닿네요 ㅋㄷ  

 

 

▲ 애플 앱스토어 인기 아이패드 순위

 

인기 아이패드 어플 1위는 페르시아 왕자 리메이크 신작 게임이 차지 했답니다 :-)

약간 알라딘 풍의 느낌이 나는데요 ㅋㄷ 조이스틱이 있다면 정말 제대로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구글플레이 인기 유료 순위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는 마인크레프트가 차지 했어요 !

은근히 매니아층들이 많은 게임으로 유명한데요, 어플로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_@.. 헝헝

 

 

▲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순위

 

Member라는 어플이 1위를 차지 했는데요 :-)

이 어플은 동창, 멤버, 친구들의 주소록을 저장하고 관리하는 어플이랍니다.

주소록보다는 프로필의 개념이 더 크겠네요 ! \(^_^)/

 

 

▲ 구글플레이 최신 유료순위

 

타이니시프가 1위를 차지 했는데요 !

이 어플은 귀여운 도둑의 머리 싸움 앱이라고 해요.

독특하고 귀여운 UI로 여성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 같네요 >_< 아이 귀요워귀요워

 

 

▲ 구글플레이 최신 무료순위

 

이번 무료순위에도 멤버라는 어플이 1위를 차지했네요.

멜론과 밀리언아서를 이긴 말달리자를 제치고 말이예요 @_@..

이 어플, 궁금하네요

 

 

▲ 구글플레이 매출 최다순위

 

구글플레이의 매출 최다순위는 모두의마블이 차지 했답니다 !

매일같이 대세가 바뀌는 모바일게임세상속에서 꽤 오랫동안 살아남은 애니팡이 2위를 차지 했네요 ㅋㄷ

요렇게 모바일게임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순위 게임 중에서 스마트폰에 안담겨져 있으신 분들은 얼마 안계실거라고 생각해요~

베이양 오늘 멤버라는 어플 다운로드 받아 봅니다 *_* 불끈!

 

 

 

▲ 모바일게임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