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 뷰티어워즈&코디어워즈 투표 결과 아이템보기■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1. 1. 6. 10:00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은 메이플 뷰티어워즈! 결과 포스팅입니다.

메이플 2020 뷰티어워즈 투표를 진행했었는데,

과연 2020년도의 메이플 아이템들은 뭐가 인기가 제일 많았을까요??

두구두구두구

저도 기대가 되는데요!



바로 확인해보시죠

[메이플스토리 뷰티어워즈 헤어부문]

뷰티어워즈 헤어부문 1위는 

페르헤어와 나드리헤어가 당선되었습니다!!!

나드리헤어가 참 이쁘긴해요?





[메이플스토리 뷰티어워즈 - 성형부문]

1위는 역시 아잉얼굴이 차지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쉽게 떨어진 차분한 헤헤얼굴과, 샤이닝얼굴은 0.06% 차이로 

아쉽게 7위를 차지했네요 ㅠㅠㅠㅠ





[메이플스토리 코디어워즈 1위]

메이플 코디어워즈 영광의 1위는

드림래빗 패키지입니다!

21.8%의 득표율을 보이며 2위 오데트 오딜패키지와는

5% 차이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꿈나라 패키지와 353표의 차이로 아쉽게 4위를 차지했네요

4위는 한글 자음 패키지입니다.




메이플 뷰티어워즈, 코디어워즈에 당선된 아이템들은

1월 7일에 메이플 캐시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이플 메소 시세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