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신 신규캐릭■원신 디오나 성유물, 조합 등 총정보■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0. 11. 20. 00:3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신 타르탈리아에 이은 신규캐릭터죠, 

원신 디오나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원신 디오나는 원신의 인기 바텐더입니다, 초신성이자 전통세력에 대항하는 최강의 도전자

ㅎㅎㅎ


우선 원신 디오나 공식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원신 디오나는 타르탈리아와 같이 이번 업데이트에 

출시된 캐릭터인데요,  디오나 스킬은 아주 괜찮은 편입니다.

e스킬같은 경우는 즉발과 차지로 나눠서 쿨타와 보호막량에 차이를 줄수 있고요


고성능 원소폭팔...ㅎㅎ





원신 디오나의 일반 공격은 활을 사용해 최대 5번 공격합니다.

강공격 : 피해가 더 크고 정확한 조준사격을 합니다

조준시, 차가운 한기가 화살촉에 모이고 이 화살은 얼음원소 피해를 줍니다.

낙하 공격: 공중에서 화실비를 쏜 후, 빠른속도로 땅에 착지합니다.



우선 원신 디오나의 전투 특성을 보실까요?


*원신 디오나 - 사냥꾼의 사격술 *





*원신 디오나 - 꽁꽁젤리*






*원신 디오나 - 특제 칵테일*





*원신 디오나 - 특제 칵테일*



*원신 디오나 - 캣테일 히든메뉴*



*원신 디오나 - 우스꽝스러운 취태*


'



*원신 디오나 - 칵테일의 여운*




*원신 디오나 - 꽁꽁젤리 쉐이큰*




*원신 디오나 - 한, 한잔 더?*



*원신 디오나 - 주류업 킬러*




*원신 디오나 - 투샷 더블아이스*




*원신 디오나 - 캣테일 마감시간*'




[원신 디오나 성유믈]

자 이렇게  원신 디오나 특성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이제는 원신 디오나 성유물 차례입니다!


옛 왕실의 인식


사랑받는 소녀


인데요 사랑받는 소녀가 좀 더 유지력이 깁니다.

위에 성유물을 못맞추시면


학사와 유배자 성유물로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원신 디오나 조합은

불속성 다이루크나 행추, 베넷

벤티나 치치 를 추천합니다.!


원신 계정이나 아이템시세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 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