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디언테일즈 등급표: 11월 최신 등급표■

게임소식/모바일 게임

by 베이양 2020. 11. 16. 01:0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디언테일즈 11월 최신 등급표 입니다:-)

저번 10월 등급표에 이어 

가디언테일즈 미래공주 신규캐릭터까지 합세하면서, 11월 가디언테일즈 등급표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찬찬히 살펴보도록 합시다!



우선 가디언테일즈 11월 등급표를 알아보기 전에, 

가디언테일즈 미래공주 신캐를 알아봅시다



[가디언테일즈 미래공주 정보]



가디언테일즈 미래공주는 유니크 등급의 탱커입니다

자세히 말하자면 힐러형 탱커죠

주 장비는 스태프이고, 공격방식은 두가지입니다.


방패를 해제시키면 미래공주는 바리와 비슷한 형태로 공격을 하게됩니다.

바리보다는 공격속도가 빠르죠...ㅎㅎ


미래공주 무기 '리버레이터'를 장착하면 공격 적중률이 높아지고

적중 시, 30%의 피해와 내 파티플 전원의 체력 2%가 회복됩니다


ㅎㅎ

미래공주의 전용 무기스킬은 

시공간폭풍

시공의 힘으로 거대한 폭풍을 발생시켜 300% 피해를 주고 부상상태로 만들어버립니다.

딜/힐/탱 모두 만족시키는 영웅으로 급 부상중입니다..ㅎㅎ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가디언테일즈 등급표 11월 최신본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가디언테일즈 11월 등급표 최신]

우선 속성별로 나누었구요

S등급은 표기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성의 바리가 모두 S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민트리에서 조사한 11월 가디언테일즈 등급표!



포지션별 픽률 순위입니다

탱커는 오그마

전사는 유진

원딜은 바리네요 역시..  갓바리..

ㅋㅋㅋㅋ


가디언테일즈 쿠폰이나 다양한 혜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