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 로얄스타일 89기: 셉템버 로얄 쿠폰/성형헤어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0. 8. 17. 00:3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로얄스타일로 찾아왔습니다-

메이플 로얄스타일 89기가 곧 오픈이 되는데요,

메이플 로얄스타일 89기는 "서커스 판타지"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테스트섭에 13일 적용될 가능성이 큽니다.


우선 공개된, 메이플 로얄쿠폰, 셉템버 로얄 쿠폰 헤어/성형 편에 대해 알아보십시다-


[메이플 로얄스타일 89기 : 셉템버 로얄 쿠폰]


8월 13일부터 9월 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5500캐시에 판매가 됩니다.


이번에 아주 귀여운 메이플 성형쿠폰들이 많이 나왔어요 

우선 메이플 로얄스타일 헤어부터 확인하시죠



*메이플 로얄스타일 89기 : 셉템버 로얄 쿠폰 헤어편*

여자헤어 입니다.

델핀헤어와 미디 신비헤어가 새롭게 나왔네요

저는 원더 바니헤어 겟겟



남자헤어입니다.

다크 포숑헤어와 민트헤어가 나왔네요

남자라면 고로 긴머리죠-






*메이플 로얄스타일 89기 : 셉템버 로얄 쿠폰 - 성형편*

다음은 성형외과 쿠폰을 함께 보시죠



메이플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은 

3500캐시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무소유얼굴이랑 으앙얼굴

역시 예쁜것보다도 개성있는 얼굴이 더 좋은것 같아요 저는 ㅎㅎ



으앙얼굴 기여워....

ㅎㅎㅎㅎ


자! 이렇게 메이플 로얄스타일 89기 전야제,

트렌디 로얄쿠폰 어떠셨나요?

다음에는 메이플 로얄스타일 89기 서커스 판타지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메소 시세!

아래 배너를 클릭 해 메소 시세 확인하시고 가격비교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