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런:테일즈런너 레벨표 최신 업데이트!+보상/이벤트■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0. 6. 23. 01:0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런 레벨표 포스팅입니다! 

바로 테일즈런너 레벨표이죠,

테일즈런너 포스팅은 처음인데, 꽤나 재미있는 게임같으네요 :-) 

앞으로 테런 공략 포스팅으로 많이 찾아오겠습니다 


[테일즈런너 레벨 계급 확인]

우선 테일즈런너 레벨표 계급 확인하는 법



테런 레벨표 계급은 

여기에서 확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하나하나 보여드리겠습니다 :-)


*테런 테일즈런너 레벨표 최신 편!*

테런 레벨 1부터, 112까지 있습니다.

보상아이템까지 꼭 확인해주세요 :-)


테일즈런너 레벨표를 보시면 가장 오래 머물러있는 기간이 아마

'운동화' 레벨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기서 쫌만 더하면 부츠!!!까지 금방 갈수 있어요


윙부츠 테런 레벨이 되면, 

하나하나씩 보상을 따로 받게됩니다.





*테일즈런너 레벨표 팁!*

이 파워 윙부츠 레벨에 오게되면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참여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현재, 딱 오늘까지 삐에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이 테런 삐에로 이벤트는 맨 하단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



자 이렇게 레벨 112까지 테일즈런너 레벨표 등급을 확인해보았습니다. 



딱 오늘까지, 테런 삐에로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오늘 보시는 분들은 참여하시고 곧 또다른 테런 이벤트가 나올것이니 확인해주세요!!


테일즈런너 아이템이나, 좀 더 저렴한 게임을 즐기고싶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