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 로얄스타일 86기: 메이플 스라벨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0. 6. 5. 00:30

본문



안녕하세요!!! 메이플 로얄스타일이 드디어 나왔습니다꺄하하하

이번엔 메이플 로얄스타일 86기 입니다-!

딱 메인을 보자마자, 넘 이쁘단 생각이드는데요?


메이플 로얄스타일 86기와 메이플 스라벨까지 한번에 확인해 보십시당-


[메이플 로얄스타일 86기]


우선 메이플 로얄스타일은 

5월 28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됩니다! 서두르세요 

메이플 2200캐시로 구매하실 수 있구용 :-)



이번 메이플 로얄스타일 메인제목은

"꿈꾸는 여행가" 입니다.


메이플 로얄스타일 86기, 

꿈꾸는 여행가는 물개같은 아주 귀여운 친구가 무기로 나와있습니다...

진짜 너무 귀엽네요





한번 메이플 로얄스타일 착샷을 보실까요?



정말 귀여워요,,,, 흰고래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놓치면 안되겠습니다!



[메이플 로얄스타일 86기 수집이벤트]



다음은 메이플 로얄스타일 86기와 함께 오픈한 수집 이벤트

"꿈꾸는 여행가 세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8일부터 6월 17일 같으네요:-)




메이플 꿈꾸는 여행자 이벤트는

메이플 로얄스타일 <꿈꾸는 여행가 세트> 아이템 중 1개 이상 착용 시 

퀘스트가 도착합니다-!


꿈꾸는 여행가세트 5종을 착용하면 퀘스트가 완료 되는데용:-)



메이플 로얄스타일 86기 

꿈꾸는 여행자 이벤트, 보상입니다.......

고양이....

꿈꾸는 여행가 쉼터 의자를 주네요...

와 이건 절대 놓치면 안되겠습니다!

심지어 치즈냥이 까만냥이 두마릐......................



[메이플 로얄스타일 86기 신규아이템]

메이플 로얄스타일 86기에 새로 나온 아이템들입니다.




포도알의 마법 무기가 아주 인기 있을거같으네요..

ㅎㅎㅎㅎ



자 ! 이렇게 메이플 로얄스타일 86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메이플 로얄스타일 뭐가 나올지 기대가 무척되는데요 

이번 86기 로얄스타일은 제 맘에 아주 쏙드네요.. 여러분은 어떠실지 


메이플 메소시세나 서버별 시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 후 간단하게 시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잠깐! 아이템베이 계정거래 수수료가 최대 4만 7천원으로 인하되었습니다~~~~~ 와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