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V4 코스튬 업데이트, 착샷 정보

게임소식/모바일 게임

by 베이양 2020. 6. 4. 00:30

본문



V4 코스튬 편입니다! V4 코스튬이 최초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5월 26일 업데이트가 되어서 사실 한 일주일정도 흘렀네요 :-)


V4 코스튬 업데이트로 집나간 유저도 다시 V4로 돌아오게 했다는 소문이 파다합니다...

ㅋㅋㅋㅋ 

V4 코스튬이 얼마나 이쁜지 한번 확인해봅시다! 



우선 영상으로 V4 코스튬 정보를 확인해보시죠



V4 코스튬 착샷 어마어마하게 이쁘지 않나요?ㅋㅋㅋㅋ


우선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봅시다.


[V4 코스튬 정보]


V4 코스튬에는 고급등급과 희귀 등급이 있습니다.


V4 코스튬 고급 등급은 가방무게가 1000 증가하고,

경험치 획득량이 15% 증가합니다.


V4 코스튬 희귀등급은 가방무게 1000증가

경험치 획득량 20% 증가

생명력 물약 효과 5% 증가 입니다!



[V4 코스튬 승리의 장교 편]


불패의 제독, 승리의 장교, 대장 나가신다 가 있습니다.




[V4 코스튬 만찬의 주인공 편]

왕국의 기사, 만찬의 주인공, 리듬의 몸을 맡겨 가 있습니다.





V4 코스튬 중 뭐가 제일 이쁘신가요?

만찬의 주인공이랑, 승리의 장교 가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긴합니다,.

저는 만찬의 주인공이 맘에들어요..ㅎㅎ


V4 계정거래나 V4 레드잼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