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직업추천&칭호 알아보기

게임소식/모바일 게임

by 베이양 2020. 4. 27. 08:5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포스팅입니다-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이 사전예약을 마치고 드디어 정식 출시를 했습니다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출시일은 4월 21일이였어요~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은 미르의전설2 를 기반으로 한 MMORPG 게임이지요



과연 미르의전설2 계승작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은 어떤 게임일까요?

콘텐츠를 알아보시겠습니당-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정보]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은 세로형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4가지의 캐릭터를 동시에 키울수 있지유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세로 게임 화면입니다.

화면이 아주 꽉꽉 찬게 

재미있는 콘텐츠들이 많을거같네요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은 무한 PK가 가능합니다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은 자동사냥이 굉장히 잘되어있는 게임입니다.

그래픽도 원작특유의 분위기를 살려 잘 만들어놨구용

저는 이런느낌의 옛? 레트로스러운 게임을 좋아합니다.ㅎㅎㅎ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직업 추천]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직업에 대해 알아보십시다.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에는 3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전사/ 술사 / 도사

이름부터가 레트로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전사*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적과 싸우는 전사들은

월등하게 뛰어난 생명력과 힘으로 

사냥과 육박전에 능합니다.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술사*

레오미 술사는 강력한 마력을 바탕으로 전투를 하고

위치와 거리에 제약없이 화려한 공격을 펼치는 최강 딜러입니다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도사*

레오미 블랙 도사 캐릭터는

의술에 대한 깊은 조예를 가진 캐릭터입니다.

회복술과 독술을 사용하고 검술에도 강한 캐릭터이지요.



[레전드오브미르2 블랙 칭호]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칭호 착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레오미 칭호 변경을 위해서는

하단에 [캐릭터]를 선택하신 후 [칭호] 탭에서 해제 및 변경이 가능하답니다.


자 이렇게 레전드오브미르2 블랙 정보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레오미2 블랙 시세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배너를 클릭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