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일 정보■

게임소식/모바일 게임

by 베이양 2020. 4. 17. 12:0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사전예약을 하고있어

카트라이더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일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예약 이벤트 보시고

맨 하단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일이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모바일게임 흐름에 맞춰나온

카트 모바일 버전이지유

우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쥬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 예약]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 전

사전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4월 16일 바로어제였네요.

그리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 전까지 입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예약 달성하는 사람 숫자에따라

선물이 달라집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 예약자 수 50만명은 500루찌

300만 달성시 스켈레톤 7일짜리를 주네요

ㅋㅋㅋㅋ




추가 선물도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구글 플레이 사전 등록 시

번호판과 프리즘 헬맷을 드리구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앱스토어 사전등록 시, 

캘리포니아 번호판과 캘리포니아 고글을 줍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주요 컨텐츠들을 살펴 봅시다.






모바일로 즐기는 카트라이더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그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일은 언제일까요?



앱등이인 저는 앱스토어에 들어가보았읍니다...

앱스토어에는 5월 31일 이라고 적혀져 있으나

확실한 출시일은 아니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일 5월말에서 6월 초 로 예상합니다!!!


자 

아이템베이에서 모바일 계정거래가 시작되었어요!

자세히 알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