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스킨 : 2020 롤 만우절 스킨 대공개■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0. 3. 25. 09:3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만우절 스킨 편입니다!

다음주가 바로 만우절이죠 !

롤 만우절 스킨이 2020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롤 만우절 스킨은 제가 젤 좋아하는 스킨으로 배너를 만들어보았는데 어떠신가요=?

ㅎㅎㅎ


우선 롤 만우절 스킨 하나하나씩 살펴보시죠,


[2020 롤 만우절 스킨 ]

롤 만우절 스킨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이번 만우절 스킨에는 3가지 종류의 신스킨이 나왔습니다.

뿔보 코스프레 베이가

펭구 코스프레 트리스타나 

파자마 수호자 코스프레 우르곳


제가 제일 맘에드는 롤 만우절 스킨은 

펭구 트리스타나 스킨이에요!


그럼 

[롤 만우절 스킨 - 펭구 코스프레 트리스타나]

 스킨부터 확인해 보시죠


짜자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우선 롤 만우절 스킨 - 펭구 코스프레 트리스타나 스킨을

영상으로 만나보시면




트리스타나 스킨에는 

펭구가 나옵니다! 핵귀엽


대포알이 펭구에요 이 펭구가 공격을 합니다 ㅋㅋㅋ

1350RP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롤 만우절 스킨 - 파자마 수호자 코스프레 우르곳]



우왕


폭약때는 고양이가 나갑니다!

ㅋㅋㅋㅋㅋ



마지막

[롤 만우절 스킨 - 뿔보 코스프레 베이가]


롤 베이가 스킨을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자 이렇게 롤 만우절 스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롤 RP충전을 더 저렴하게 하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