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2M 사냥터 추천 : 아덴리턴즈 꿀팁 정보

게임소식/모바일 게임

by 베이양 2020. 3. 17. 00:3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니지2M 포스팅입니다-


리니지2M 아덴 리턴즈 정보입니다-

3월 11일자로 리니지2M 아덴이 업데이트 되었어요 :-)


우선 리니지2M 업데이트부터 하나하나씩 살펴보시죠-


[리니지2M 사냥터 추천]

우선 리니지2M 글루디오 지역 신규 사냥터가 나왔습니다-

'피의 늪지대'



몬스터 레벨은 55- 59가 적당하구요:-)

신규 보스 트롬바가 나왔네요


'다마스커스 듀얼소드'

'악마의 오브'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가 나옵니다



리니지2M 사냥터 '피의 늪지대는'

이즈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니지2M 사냥터 피의 늪지대에서

획득할 수있는 아이템입니다.




다음 리니지2M 사냥터 추천 

 "타노르의 협곡"

몬스터레벨은 64-70입니다.

이제부터 레벨이 꽤 높아야되네요



리니지2M 사냥터 타노르의 협곡에서는 

신규보스 가레스가 출현합니다.

다크레기온과 마제스틱 링, 영웅제작레시피 등을 획득 할 수있네요 :-)



타노르 협곡의 위치입니다-

스산한 분위기네요



리니지2M 사냥터 타노르협곡에서 

드랍되는 아이템입니다



잊혀진 영웅의 반지, 용사의티셔츠, 축복의벨트, 파열의 투구가 드랍되네요.



리니지2M 오렌 지역이 리뉴얼되었습니다!




리니지2M 월드맵 텔레포트 위치를 메인사냥터 주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상아탑 1,2층의 몬스터 밀집도 조정과 빠른 리스폰이 적용되었습니다.


[리니지2M 보스 리뉴얼]

다음은 리니지2M 보스 재탄생입니다-


우선 리니지2M 크루마탑 3층

오염된 크루마




리니지2M 크루마탑 6층

카탄



리니지2M 델루 리자드맨 서식지

사르카



리니지2M 플로란 개간지

티미트리스



리니지2M 거인의 흔적 

스탄


사실 리니지2M 유저들은 보스리뉴얼을 바란게 아니였는데 ㅠㅠ

조금 아쉽긴 합니다!

드랍율이 조금만 더 높았어도 굉장히!!! 좋았을것같은 느낌 ㅎㅎ

개인적인 의견이구요 :-) 지금의 방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 많을것이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 리니지2M 시세 확인

리니지2M 다이아 시세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