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 발렌타인 이벤트 총 정보♥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20. 2. 14. 15:12

본문


오늘은 메이플 발렌타인 편입니다 

오늘이 ! 바로 발렌타인데이죠,

그래서 메이플스토리도 발렌타인 이벤트를 합니다! :-)


메이플 발렌타인 이벤트는 또 무엇을 줄까나요~


메이플 발렌타인 이벤트 기간은

2월 13일부터 2월 19일 까지구용

딱 일주일간 하네요



메이플 발렌타인 이벤트 참여대상은 아시죠?

늘똑같습니다.



[메이플 발렌타인 이벤트 참여방법]



이벤트 알림이 ㅎㅎㅎ

저위에 털복숭이요

NPC솔로임니다스(ㅋㅋㅋㅋ)를 통해  '메이플 발렌타인 퀘스트' 미션을 수락 후

메이플 초콜렛 조각 10개를 모으면 됩니다.

단, 거울세계 몬스터에게서는 초콜렛 조각이 없어요




메이플 발렌타인 초콜릿 조각을 모았으면 

전달할 사람을 선택해서 커플을 이어주고나, 파괴할 수 있습니다.

결과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용 :-)



메이플 발렌타인 ㅋㅋㅋㅋㅋ 솔로임니다스

너무웃김



[메이플 발렌타인 이벤트 보상]


아까 말했듯이, 메이플 발렌타인 초콜릿 전달 미션 후에

결과에 따라 선물이 달라진다는점,


메이플 발렌타인 이벤트

조그만 정령 채팅 이모티콘이랑 루스드 채팅 이모티콘,

사랑의 메신쥐 모자와 한벌옷 

보실까요?


자 이렇게 메이플 발렌타인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방학이라 그런지 메소 시세가 오를줄 알았는데

메이플 메소시세가 많이 내렸더라구요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 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