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배틀그라운드 배그 할로윈 스킨 공개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19. 9. 25. 10:00

본문



벌써 2019년도도 4/4분기에 접어 들었네요 ㅎㅎㅎㅎ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2019년 배틀그라운드 배그 할로윈 스킨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배그 할로윈 스킨 컨셉은 음.. 영화 더 퍼지라고 아시나요?

모르시는 분이 있다면 ㅋㅋ 한번 관란해 보세요!


뭔가 뒷 배경 느낌이 그런 느낌이 들긴 하네요 ㅋㅋㅋ


2018년도는 텍사스 접기톱 그걸 모티브로 많이 잡은것 같았는데

이번 2019년도 배그 할로윈 스킨은 뭔가 더 멋있어 진거 같은 느낌?


그램 2019 배틀그라운드 배그 할로윈 스킨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카페에 기재된 소식입니다!


2019년도 배그 할로윈 스킨들이 드디어 등장한다는 소식!


해적 선장 / 스워시버클러 스킨부터

캔자스와 허수아비 스킨 세트 기리고

스켈리톤 퀸 스킨이 새롭게 등장합니다.


아아!! 참 새로운 3뚝도 나온다구요!!


각 배그 할로윈 스킨 세트는 개별 아이템 또는 할인된 가격의

크레이트 상자로 구매할 수 있으며 BP로 구매할 수 있는 레오 스킨도 있습니다!!


각 아이템은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세트로 구매시

무려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그렇다면 이제 배틀그라운드 할로운 스킨 하나 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그 할로윈 스킨 해적 선장


근데 뭔가 느낌이.. 해적 선장은 아니고 그냥 선원 느낌인거 같지 않나요?


그리고 뭔가 할로윈 컨셉 스킨과는 음.. 그다지 


그냥 일반 스킨으로 나온거 같은데..





배그 할로윈 스킨 레오


이게 앞서 설명드렸던 BP로 구매가 가능한 레오 스킨입니다


이정도면 뭐 BP로 얼마든지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ㅋㅋ

근데 미라마 맵 말고는 엄청 잘보일거 같은데..


다들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배틀그라운드 배그 할로윈 스킨


클럽 복장이다... 이거는 할로윈 스킨 썸네일에 등장한

바로 그 스킨이네요 쌘언니 느낌을 받긴하는데 가죽 자켓은

역시나 할로윈 느낌이 별로 나진 않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배그 할로윈 스킨


이 역시도 별로 할로윈 느낌을 못받겠는데요?

작년 2018년 배그 할로윈 스킨때는 확실히 어! 할로윈 맞네 하는 느낌을

많이 받는 스킨들이 있었지만 이번 년도 할로윈 스킨은 평범함이 많이 묻어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배그 할로윈 스킨


그래! 그래! 이정도는 돼야지 배그 할로윈 스킨이라고 하죠!!

이런 느낌을 원했습니다!!


근데... 가면 진짜 무섭긴 하네요.. 영화 베놈에 나온거 같은 그럼.. 허수하비 스킨

뭔가 섬뜩하네요 퀄리티 굿인거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배그 할로윈 스킨


마녀 스킨 역시 딱 할로윈 느낌이 나네요


할로윈 스킨이라면 역시 이런 느낌이 쵝오





배틀그라운드 배그 할로윈 스킨


3뚝 어마무시 합니다!!! 저 3뚝 많이 탐나는데요?


이렇게 새롭게 공개된 배틀그라운드 배그 할로윈 스킨을 미리 만나봤는데요

아직 정식 업데이트는 되지 않았고 일단 일러스트만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배그 할로윈 스킨 업데이트는

4.3 라이브 서버에 적용된 이후 게임 내 상점에서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되니 구매하실 분들은 서둘러서 구매하세요~



배틀그라운드 배그의 플레이 실력을 높이고 싶다면?

아래의 배너 클릭 후 과외를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