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스오브엑자일 시즌 종료 알아보기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19. 8. 6. 17:10

본문






패스오브엑자일이 한국에 출시된지 벌써 2달이 지났습니다!!


패스오브엑자일은 매 시즌이 바뀔때 마다 시즌 초기화가 진행되며,


기존에 육성하던 캐릭터의 경우 스탠서버로 이전하며

새롭게 육성을 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바로 이런 부분때문에 패스오브엑자일 유저분들께서

지루하지 않고 계속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는게 아닐까 싶네요!!


이번에 공개된 패스오브엑자일 시즌 종료일의 경우

9월 3일 기존에 진행하던 시즌이 종료되고

9월 7일 새롭게 패스오브엑자일 시즌이 진행된다고 공개하였습니다.


그렇다면 poe 시즌 종료가 진행되면 무엇을 해야할지?

하나 하나 소개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패스오브엑자일 유저라면 아시겠지만...

디아블로처럼 엑트별로 나누어져 있는데....

이 엑트가 1장 깨기가 제일 짜증난다는점.. 후...

또 언제 엑트를 하나 하나 밀지...


그래도 엑트 1장만 밀어버린다면 나머지는

쉽게 쉽게 밀 수 있습니다!


무조껀 처음이 어려운 법이죠 ㅎㅎㅎㅎㅎ





90레벨 이상부터는 또.. 경험치는 얼마나 안오르는지..


그런말도 있습니다.. 90레벨 이상 부터 한번 죽을때마다... 1시간을 버리는 것이라고..


절대 죽지 말아야할만큼 경험치고 엄청나게 안오른다는 말이죠 ㅠㅠ


언제 키우지 ㅋㅋㅋㅋ





지금까지 밀었던 지도는 또 언제 다 밀지...


패스오브엑자일 시즌이 바뀔때 마다 또한 새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분명 장점이 있겠지만 뭔가 허무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맞는 새로운 시즌이다 보니

왠지 모르게 패스오브엑자일 유저들이 떠나갈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





패스오브엑자일 시즌 종료가 진행되고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면

이 수 많은 빌드 중에서 이번에는 어떤 빌드를 또 키워볼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ㅋㅋㅋ 이게 아무래도 패스오브엑자일의 장점이겠죠?


수백 수천 가지의 빌드가 있어서 어떻게 육성을 하는지 따라서

캐릭터 성향이 바뀌는 재미!!! poe 유저라면 다들 아시죠?ㅎㅎㅎ





기존 시즌에 키우는 캐릭터의 경우 스탠 서버로 넘어가게 되는데

이 스탠서버에서는 그냥 계속해서 시즌에 상관 없이

키우던 캐릭터를 계속해서 키울 수 있습니다!!!


없어지는게 아니고 스탠서버라는 곳으로 캐릭터가 넘어가는거에요 여러분 ㅋㅋㅋ


스탠서버에서 남아서 키우던 캐릭터를 계속 육성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하지만 대부분 새시즌이 나오면 첨부터 다시 다른 직업으로 키우는게 재미 겠죠?ㅎㅎ


특템해서 부자된 사람들은 스탠에서 계속 하고 싶을거고?

흠.. 그냥.. 무자본 유저라면은 하나 하나 새로운 직업을 육성하면서

재미를 찾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패스오브엑자일 시즌 종료일


9월 3일 패스오브엑자일 시즌 종료

9월 7일 패스오브엑자일 새 시즌 시작!!


얼마남지 않은 시즌을 위해 열심히 패스오브엑자일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패스오브엑자일 플레이 중 템 시세 또는 화폐의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배너 클릭 후 패스오브엑자일 시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