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스트아크 신규클래스 암살자 출시 / 펫 시스템 알아보기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19. 7. 19. 11:01

본문



[로스트아크 암살자] 

로스트아크 신규클래스가 새롭게 출시 된다는 소식입니다!


몇일 전 로스트아크 대륙이 통합되면서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요,


오늘은 로스트아크 암살자 정보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와 멋있지 않습니까? 여러분



현재 로스트아크 클래스는 총 4가지 클래스가 있습니다




여기 새롭게 추가 될 

로스트아크 암살자, 어쌔신




아직 로스트아크 암살자 출시일과 정확한 정보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정말 기대되는데요



로스트아크 암살자


"암살자여, 어둠 속 혼돈을 향해 칼을 겨누어라!"

로스트아크 암살자는 인간으로서 살아가기 위해

내면의 혼돈을 제어하는 법을 수련한

데런을 의미 한다. 라고 밝혀져 있네요.





현재 로스트아크 클래스 중 워리어  스킬과 무기입니다.




로스트아크 무도 스킬 / 무기




로스트아크 헌터 스킬 / 무기




로스트아크 마법사 스킬 / 무기





현재 로스트아크 암살자 소식 외에도

썸머업데이트가 새롭게 나왔습니다!


바로 로스트아크 썸머비트 페스티벌입니다-

여름을 맞이해 로스트아크압타를 꾸밀 수 있는 페스티벌!





로스트아크 아바타들이 수영복을 입고있네요-

로스트아크 썸머비트 이벤트기간은 

8월 7일 점검 전까지입니다.


썸머비트 페스티벌내용은

하트비트 섬을 찾는 것입니다!


축제의 장인 페스티바르 ㅋㅋㅋㅋㅋㅋㅋ에게

소식을 듣고, 하트비트섬으로 오세요!





하트비트섬에서 퀘스트를 완료하면됩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이 와르르!!!!




매시 정각,

로스트아크 하트비트섬에서 댄스파티가 펼쳐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꿀잼각일듯




매시 50분은 

협동퀘스트 춤! 신! 춤! 왕! 이벤트가 있다는 점!





춤을 추었으니 쉬어줘야죠

로스트아크 휴식 퀘스트 3종세트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쉬기만 해도 주어지는 코인!

페스티벌 코인을 꼭 놓치지 마시고 획득하세요





로스트아크 썸머비트 페스티벌을 즐긴 만큼 또

시원한~ 보상이 있습니다.

참여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페스티벌 코인을 모아서,

델라NPX 에게 가져가면 특별한 선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골라골라 보십소!!!




[로스트아크 펫 시스템]

그리고 또 하나의 업데이트 소식!

바로 로스트아크 펫 시스템 오픈입니다.

 



로스트아크 펫 은 원정대단위로 공유되며,

전투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공개된 로스트아크 펫에는 갈매기와 헤비워커가 있네요-





로스트아크 펫 , 갈매기

프로모션을 통해 획득 할 수있습니다.


로스트아크 펫 갈매기를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로스트아크 펫 헤비워커도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이 로스트아크 펫 시스템은 

펫교감이 이루어집니다.

갈매기와 우정 우정>_<





로스트아크 펫 유의사항도 확인해주세요!



새로운 업데이트소식과

로스트아크 암살자 , 로스트아크 펫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로스트아크 이벤트를 놓치셨거나,

로스트아크 내 서버별 시세, 로스트아크골드 시세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링크▼에 접속 후 로스트아크 골드 시세를 확인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