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경쟁전 시즌4 배치부터 보상, 변경점까지!
이번에 다들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4가 시작했습니다.
이번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4는 하나무라를 배경으로 한
플레이어 아이콘과 스프레이가 지급이 됩니다.
이번에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4도 3시즌과 비교해보면
여러가지 변경된 점이 많은데요.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4에서 변경된 점과
보상, 그리고 세세한 것 모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4에서 실력 평점 변경점부터 알려드릴게요.
이번 경쟁전 시즌4부터는 3000점 이상의 실력 평점을 보유한 사람들은
평점 유지를 위해 일주일에 최소 일곱 번의 경쟁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실력 평점이 3000점 이상일 경우 경쟁전에서 한 번 대전을 마치게 되면
실력 평점 자동 감소가 발생하는 시간이 24시간 뒤로 미뤄지게 되며
이런 방식을 통해 일주일에 최대 7일까지 자동 감소를 미리 미룰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주일 동안 7번만 게임을 플레이하면 실력 평점이 유지된다는 것이죠.
하루에 한 번씩이냐 한꺼번에 일곱번이냐 잘 조율해서 하시길 바랍니다!
아마 다들 느끼셨겠지만 패작하는 유저들이 많아 일부러
한조나 위도우로 던지는 유저들이 많았을텐데요.
이번에 그런 패작하는 유저들에 대한 불만사항을 수정하기 위해서
실력 평점과 배치 경기를 조정했다고 합니다.
이번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4는 0점, 그리고 5000점을 달성하는 것이
저번 시즌보다 더 어려워지게 변경되었고 실력 평점이 500점보다 낮을 경우
실력 평점이 표시가 되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3에서는 상위 500위 안에 한 번이라도 들기만 하면
오버워치 경쟁전 보상으로 스프레이와 아이콘을 지급했는데요
이번 경쟁전 시즌4부터는 종료되는 시점 상위 500위에게만 지급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아마 이번 경쟁전 시즌4 말에는 엄청나게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경쟁전 시즌4에서는 부활 시스템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거점에서 죽으면서 전략으로 쓰이곤 했었는데요.
이렇게 공격팀의 점령 과정을 지연시키는 것 때문에 수비팀의 인원보다
공격팀의 인원이 많을 때 부활 시간 지연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일정 시간동안 거점이 점령되지 않거나 수비팀이 우위를 확보하지 못한다면
수비팀의 부활 타이머는 최대 수치에 도달할 때까지 천천히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 후에 수비팀이 우위를 점하게 될 경우 타이머는 0으로 초기화 됩니다.
▲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4 플레이어 아이콘 보상 ▲
지금 바로 변경된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4!
배치에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변경된 점 참고해서
다들 상위 500위 찍으시길 바랍니다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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