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할로윈 신스킨, 마녀 모르가나 스킬을 알아보자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16. 10. 17. 10:25

본문

 

 

롤 할로윈 신스킨, 마녀 모르가나 스킬을 알아보자

 

 

 

 

이제 곧 출시될 롤 할로윈 이벤트 기념 신스킨들!

이번 신스킨은 총 3종으로 출시될 예정인데요.

할로윈 스킨에 어울리는 주인공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롤 할로윈 신스킨은 마녀 모르가나, 마녀 트리스타나, 작은 악마 티모인데요!

먼저 롤 할로윈 로그인 화면부터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롤 할로윈 로그인 화면 ▲

 

 

 

 

3종 할로윈 스킨 중에서 먼저 마녀 모르가나 신스킨을 소개할까 합니다.

마녀 모르가나 신스킨은 975RP 레거시스킨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외형과 귀환애니, 모든 스킬 이펙트와 사운드가 변경되는데

가격이 조금은 착해서 맘에 드는 부분이네요!

 

 

 

 

마녀 모르가나의 외형입니다. 몸체 뒤에 박쥐 날개와

마녀모자, 마녀에 어울리는 원피스 그리고 보라색 오라까지 생겼는데요!

할로윈 스킨에 딱 어울리는 외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롤 할로윈 신스킨 마녀 모르가나의 귀환모션입니다.

개구리를 솥단지 안에 넣는 귀환모션인데요!

마녀에 딱 어울리는 귀환모션이네요!

 

 

 

 

마녀 모르가나 신스킨의 기본공격!

노란색 + 보라색의 오묘한 조합이 맘에 듭니다!

 

 

 

 

마녀 모르가나 신스킨의 Q스킬인데요.

박쥐 이펙트가 추가되어 더 멋있는 스킬 이펙트!

 

 

 

 

마녀 모르가나의 W스킬입니다.

 

 

 

 

마녀 모르가나의 E스킬입니다!

보라색 구체로 스킬 이펙트가 변경되었네요!

 

 

 

 

마녀 모르가나의 R 궁극기 입니다.

R 궁극기에 오렌지색 박쥐가 추가가 되었네요!

 

 

 

 

▲ 롤 할로윈 신스킨 마녀 모르가나 인게임 영상 ▲

 

 

이렇게 롤 할로윈 레거시 스킨인 마녀 모르가나를 알아봤는데요!
이제 남은 2종의 할로윈 신스킨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D

이번 할로윈 스킨도 뽐뿌를 느낄만큼 예쁜거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