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든어택2, 사전등록 하는법과 게임 소개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16. 6. 22. 10:03

본문

 

서든어택2, 사전등록 하는법과 게임 소개

 

 

 

 

안녕하세요! 다들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든어택2가 드디어 오픈일 2주가 남았습니다!
서든어택2 정식오픈은 7월 6일입니다.

예전 테스트를 시작했을 때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서든어택2,

기존 서든1과 비슷한 맵이지만 확실하게 달라진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서든어택2 사전등록이 현재 진행 중인데 그 전에 영상부터 보시죠!

 

 

 

 

▲ 서든어택2 영상 ▲

 

 

 

 

서든어택1과 서든어택2 그래픽 비교 영상입니다.

기존에 있었던 웨어하우스, 크로스카운터, 3보급창고

스톰빌, 몽키가든 등등 새로운 그래픽으로 변경되어 출시됩니다.

 

 

 

 

서든어택2의 타격감입니다.

기존 서든어택1과 비교해봤을 때 타격감도 크게 다른데요.

개인적으로 서든어택1을 해서 그런지

서든어택1의 타격감이 더 좋은거 같네요 ㅠㅠ

그나저나 샷건이 진짜 사기인거 같네요 ㅋㅋㅋ,,

 

 

 

 

서든어택1이나 서든어택2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서든어택2 사전등록이 가능한 이벤트 페이지가 뜨게 됩니다.

하단에 보면 사전등록 30,000 이벤트 캐시 받기 버튼을 눌른 후

넥슨 로그인을 하시면 즉시 사전등록이 완료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문구가 뜨게 됩니다!

저는 두 번 눌러서 이미 사전등록이 완료되었다고 뜨네요!

서든어택2 사전등록 보상은 30,000캐시인데요.

오픈 후에 과연 서든어택1처럼 승승장구 할 수 있을지 그 기대가 정말 큽니다!

저도 서든하는 유저로서 언능 7월 6일이 되어 서든어택2 즐겨보고 싶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