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든어택 맵, 이젠 직접 만든다! '진지구축모드'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15. 9. 11. 17:56

본문

서든어택 맵, 이젠 직접 만든다! '진지구축모드'

 

 

서든어택의 눈 돌아가는 이벤트! 눈 돌아가는 모드!

 

그간 서든어택의 많은 이슈를 봐왔지만 이번 업데이트는 정말

제가 서든어택을.. 무려 제가!! 서든어택을 하고싶게 만들었어요.

 

옛날 저는 스타크래프트를 하면서도 유즈맵을 하는거보단

유즈맵을 제작하는데에 시간을 많이 보내곤 했었는데요,

이번에 나온 서든어택 모드는 바로 이런 '제작' 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는 점에서 GOOD!

 

진지구축모드로 이젠 우리가 플레이할 서든어택 맵을 직접 만들어보세요!

 

 

플레이하는 유저는 각 라운드마다 새롭게 구조물을 설치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며, 각 라운드마다 제공되는

리스폰 한도 내에 상대방 진영을 모두 처치한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제한시간 내에 아군 진영에 유리하게 구조를 배치하고,

이를 전투에 활용하는 등 전략성이 게임 외적으로 확대된 모드이죠!

 

 

저물듯 저물지 않는 우리나라 FPS를 대표하는 게임, 서든어택!

 

유저들의 관심을 끄는 적극적인 개발과 노력, 그리고 이벤트가

서든어택을 온라인게임 상위권 순위에 있게하는 원동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서든어택 맵 제작, 진지구축모드로 이제

내가 장악할 전장, 내가 디자인해보자구요!

 

▲서든어택 아이템거래는 아이템베이에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