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2차 CBT 당첨자발표 및 안내 공개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14. 4. 17. 14:27

본문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2차 CBT 당첨자발표 및 안내 공개

 

 

안녕하세요, 게임베이군입니다

 

다음이 서비스하는 MMORPG 기대작, 검은사막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2차 CBT 테스터 모집 당첨자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와 함께 2차 CBT를 준비하는

펄어비스와 다음의 출사표와 다짐도 공개되었습니다.

 

 

 

 

▲ 검은사막 2차 CBT 당첨자 발표 ▲

 

검은사막 2차 CBT 당첨자는 검은사막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현재 메인에 올라와있는 테스터 당첨자발표 바로가기 혹은

중앙에 배치된 위 배너를 눌러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첨자 명단이 공개된 별도의 페이지는 없고, 로그인 후 배너클릭을 통해서

바로 자신의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 검은사막 2차 CBT 당첨!! ▲

 

그렇게 두근두근대는 마음을 안고 당첨자 확인을 클릭!!!

 

 

와!!!!!!!!!!!!!!!!!!!!!!!!

당첨되었습니다 ㅠㅠㅠㅠ 너무 기쁘뮤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4일차라 25일부터 플레이가능하긴 하지만

이게 어딘가요 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너무 기쁩니다 하하하핫

한동안은 검은사막으로 밤을 지새울것 같네요. ㅋㅋㅋㅋ

 

 

 

 

 

▲ 검은사막의 2차 CBT 출사표 ▲

 

검은사막은 공식홈페이지의 게시판을 통해서

검은사막 2차 CBT를 준비하는 운영진들의 출사표와 함께

 

당첨자들에게 안내를 공유했습니다.

 

검은사막이 전하는 안내 전문을 함께 읽어보시죠

 

 

 

 

 

▲ 검은사막 세계로의 진입 / 서버 테스트 ▲

 

 

검은사막의 지향점은 서버나 채널의 구분없이

모든 유저들이 하나의 세계를 공유하는 '오픈월드'입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설정이 이뤄져있고,

 

이를 위한 환경적인 부분이기도한 서버와 대기열 문제도

이번 2차 CBT를 통해서 테스트된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다소의 조정이 테스트기간중 이뤄질 예정이지만 지나치긴 대기열을 방지하기위해

일차별 순서 진입으로 테스터 기간이 설정되었고,

되도록 많은 유저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예비당첨자 제도도 만들었다고 하네요.

 

예비당첨자는 서버상태와 진입가능 시점에 따라

최소 1주일 이상 즐길 수 있도록 공지가 된다고 합니다.

 

 

 

 

▲ 2차 CBT를 준비하는 검은사막팀의 다짐 ▲

 

 

지난 1차 CBT에서 함께한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이번 2차 CBT에서는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타격감/피격감, 튜토리얼 및 동선 개선, 페널티 등 다양한 의견들이 반영되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테스트 기간인만큼 다소의 부족함이 있을지 모르지만

검은사막의 OBT와 정식 오픈때 더욱 알찬 게임을 만나기 위해서

많은 의견을 전달되었으면 하네요.

 

 

 

▲ 검은사막 2차 CBT 정보 ▲

 

2차 CBT는 4월 22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예정이며

 

4월 22일부터 1일차가 시작되어 각각 하루 간격으로 26일 5일차 인원까지 적용됩니다

CBT마크가 변경되고 버그게시판이 오픈되었으며,

4월 21일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올해 최고의 작품이 될것으로 기대되는 검은사막!!

테스터 오픈이 정말 기대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