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을 정상적으로 구매하셨음에도 '도용된 게임머니/아이템'이라는 사유로 구매하신 물품을
게임사에서 회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성을 대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가 바로 '200% 보상 물품'입니다!
구매하신 물품의 문제로 게임머니/아이템이 사라진다면 당황스럽겠죠?
itemBay에서 물품 구매 시, 물품 제목 좌측에 [보상] 마크가 등록된 물품을 구매하시라고 권장합니다.
문제 발생 시 itemBay 보상 신청 방법에 따라 접수해 주시면 되요!
①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고객감동센터]-[회원보상 신청]
② 보상 신청할 물품 확인 후 우측에 있는 [보상신청]
③ 사고내용 기재 후 최종 [보상신청]
④ 보상 신청 일을 기준으로 5주(35일) 이내로 보상 관련 서류 제출 (팩스나 우편으로 발송)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아이템베이 홈페이지 [고객감동센터]-[200% 보상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
감사합니다.
'아이템 > 안전거래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템베이] 유사 캐릭터 사고 예방법 (0) | 2013.03.08 |
---|---|
[아이템베이] 모바일캐시비 충전 수단 추가 (0) | 2013.03.08 |
[아이템베이] 3자 사고 예방법 (0) | 2013.03.06 |
[아이템베이] 판매자 거래 가이드 (0) | 2013.03.06 |
[아이템베이] 구매자 거래 가이드 (0) | 2013.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