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히오스 신규케릭터 아나 추가 패치

by 베이양 2017. 9. 20.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히오스 신규케릭터 아나 추가 패치





이번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히오스 신규케릭터 아나 추가 패치 소식입니다.

당초 두명의 영웅이 패치될꺼라는 소식과는 다르게 '아나'만 추가 패치 됐습니다.

'아나'는 오버워치 창립 멤버 중 한명으로 탑 클레스의 저격수 중 한명입니다.

또, 의무와 책임감을 갖고 있는 케릭터로 '자신의 기술로 무고한 사람들을 지킨다'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죠.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히오스 신규케릭터 아나의 기술을 파헤쳐보겠습니다.

신규케릭터 아나의 고유능력은 때까치 입니다.

적에게 일반공격에 독극물을 투여하여 5초에 44에 추가데미지를 주며 최대 5회까지 중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신규케릭터 아나의 반스킬입니다.

치유탄(Q) 생체탄을 발사하여 적중한 아군의 생명력 250을 회복시켜줍니다.

생체 수류탄(W) 수류탄을 던져 적중한 아군의 생명력을 170회복시키며, 3초 동안 치유량을 25% 증가시킵니다.

또 적 영웅에게는 60의 데미지를 주며, 2초 동안 치유량을 100% 감소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수면총(E) 수면총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최대 3초동안 수면을 시킬 수 있는 스킬입니다.





다음은 신규케릭터 아나의 궁극기 입니다.

나노 강화제(R) 아군 영웅에게 200마나를 즉시 회복시키며, 

8초 동안 스킬 위력을 30% 증가 쿨타임을 150% 감소 시킵니다.





호루스의 눈(R) 조준경을 활성화 시켜 사거리를 증가시키고

아군에게는 생명력 300을 회복, 적 영웅에게는 175의 데미지를 주는

특수 탄환을 8발 발사하는 스킬입니다.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히오스 신규케릭터 아나의 추가 패치

보다 안정감있는 플레이가 가능해질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