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Beekeeper 신지드 Arclight 요릭

by 베이양 2017. 9. 12.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Beekeeper 신지드 Arclight 요릭

 

 

 

 

리그오브레전드 롤에 새롭게 추가될 신스킨 Beekeeper 신지드 입니다.

한국말로 번역하면 양봉가 신지드 쯤 되겠네요.

암흑의 무법자 신지드 이후 거의 1년만에 나오는 신스킨이네요!

 

 

 

 

아직 PBE서버에 정식으로 발매된게 아니라 낮은 화질의 영상밖에 없네요.

양봉가라는 이름답게 꿀벌이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꽃 냄새를 맡으면 신지드가 아닌 꿀벌이 나와요!

 

 

 

Beekeeper 신지드와 같이 공개된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스킨 Arclight 요릭입니다.

아크라이트는 그냥 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컨셉과 상관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메두사 같은 얼굴을 들고 다니네요.

 

 

 

 

역시 마찬가지로 정식 발매된 스킨이 아니라 이런 영상밖에 없네요.

귀환 모션인지는 모르겠지만 무기를 땅에 밖으면 어떤 초록색의 영혼이 나옵니다.

또 무기에만 있는 줄 알았던 메두사 얼굴이 등 뒤 방패에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