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워치 3월 22일 1.9패치 오리사 출시, 영웅들 변경점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17. 3. 22. 10:58

본문

 

 

오버워치 3월 22일 1.9패치 오리사 출시, 영웅들 변경점

 

 

 

 

오늘 드디어 오버워치에서 3월 22일 1.9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번 3월 22일 1.9패치를 아마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텐데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오리사 출시일이기 때문이죠!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리사, 이제는 오버워치에서 즐겨볼 수 있겠죠?

 

 

 

 

오버워치 오리사에 대해서 전에 스킬 소개를 해드렸었는데요

오리사는 돌격형으로 방어 200 체력 200 총체력 400인 돌격 영웅입니다.

이번 오버워치를 1.9패치를 통해서 오리사가 과연 어떤 영향을 끼칠지 궁금해집니다.

 

 

 

 

오버워치 오리사가 1.9패치에 적용이 되긴 했지만

경쟁전에서는 일주일간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리사에 대해 배우고 플레이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경쟁전 외에 아케이드 모드와 인공 지능 모드, 빠른 대전에서는 오리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오버워치 3월 22일 1.9패치를 통해 여러 영웅들도 변경점이 나왔는데요

먼저 아나의 경우 생체 소총이 공격력 80에서 60으로 감소했다고 합니다.

기존에 힐러이자 딜러로도 불렸던 아나의 생체 소총의 데미지가 감소했으니

조금 덜 위협적이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바스티온은 경계나 전차모드일 때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35%에서 20%로 감소하였는데요

바스티온 상향 후에 너무 사기가 되어서 조금 하향시킨거 같네요!

 

정크랫같은 경우 기본 스킬이 자신에게 피해를 주지 않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아마 가까운 거리에서 적과 더 효과적으로 전투할 수 있게 된거 같네요.

 

솜브라의 팀원은 해킹된 생명력 팩을 벽 너머에서도 볼 수 있으며

솜브라 은신을 시작할 때 음향 효과와 음성 거리가 15미터로 감소합니다.

위치변환기 쿨타임 역시 6초에서 4초로 감소하였는데요.

계속해서 솜브라가 상향이 되는데 과연 이제 효과를 보일지 궁금합니다.

 

윈스턴은 방벽 생성기 쿨타임이 방벽이 종료된 순간이 아닌 생성된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오버워치 3월 22일 1.9패치를 통해서 오리사 출시와

여러 영웅들 상향 + 하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 1.9패채를 통해 오버워치에 달라질 점이 무엇일지 궁금해지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