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븐나이츠, 세나 신규 영웅 스피나 스킬, 장비 총정리

게임소식/모바일 게임

by 베이양 2017. 2. 16. 10:10

본문

 

 

세븐나이츠, 세나 신규 영웅 스피나 스킬, 장비 총정리

 

 

 

 

오늘 세븐나이츠, 세나에서 신규 영웅이 출시 되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스피나인데요!

세나 신규 영웅 스피나는 두 번째 길드 연합군이라고 합니다

그럼 바로 세나 스피나 스킬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 세나 신규 영웅 스피나 스킬 ▲

 

 

 

 

각성 스피나의 잔월의 마족 스킬은 자신의 약점 공격 확률과

공격형 영웅에게 주는 데미지가 50% 증가합니다. 추가로 기본 공겨시

자신의 쿨타임이 10초 감소됩니다.

 

 

 

 

각성 스피나의 어둠의 포효 스킬은 적군 1명에게 마법력의

600% 마법 피해를 입히며 추가 치명타 효과가 적용됩니다.

 

 

 

각성 스피나의 가시 장벽 스킬은 적군 1명에게 마법력의

500% 마법 피해를 입히며 피해량의 20%를 흡혈합니다.

 

 

 

 

각성 스피나의 각성스킬 복종하는 채찍은 적군 1명에게 마법력의

1000% 마법 피해를 입히며 추가로 치명타 효과가 적용되며

9턴간 자신의 반격 확률이 60% 상승하게 됩니다.

 

 

 

 

세나 각성 스피나의 전용 장비도 추가가 되었는데요

장비 이름은 스피나의 수줍은 고백이며 1옵은 막기 확률 20% 증가

2옵은 반격 확률 20% 증가, 3옵은 치명타 효과가 적용됩니다.

 

 

이렇게 출시된 신규 영웅 스피나를 알아봤는데요!

과연 어떠게 쓰일지 궁금해지네요!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