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워치 설날 스킨, 붉은 닭의 해 이벤트 기간 총정리!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17. 1. 25. 10:11

본문

 

 

오버워치 설날 스킨, 붉은 닭의 해 이벤트 기간 총정리!

 

 

 

 

드디어 다들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버워치 설날 스킨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설날 스킨은 붉은 닭의 해라는 타이틀에 맞게 나왔는데요!

오버워치 설날 스킨은 총 12명의 영웅들의 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먼저 오버워치 설날 스킨 소개해드리기 전 트레일러부터 보여드릴게요!

 

 

 

 

▲ 오버워치 설날 스킨, 붉은 닭의 해 트레일러 ▲

 

 

 

 

▲ 오버워치 메이 설날 스킨 달 선녀 ▲

 

 

중국 캐릭터 답게 중국식 스킨으로 변신한 메이!

빨강 + 금색의 조화가 넘 예쁘네요 머리 스타일도 예쁨!

 

 

 

 

▲ 오버워치 트레이서 설날 스킨 로즈 ▲

 

 

트레이서도 새롭게 설날 스킨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바로 로즈인데요 검정 + 빨강 + 금색의 조화가 넘 세련된거 같아요!

 

 

 

 

▲ 오버워치 정크랫 설날 스킨 폭죽 ▲

 

 

오버워치 정크랫도 빨강 + 금색의 조화

중국풍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폭죽이라는 스킨명에 걸맞네요!

 

 

 

 

▲ 오버워치 시메트라 설날 스킨 치파오 ▲

 

 

시메트라도 중국풍으로 빨강 + 금색 조화!

치파오 입은 시메트라 겁나 섹시함!

 

 

 

 

▲ 오버워치 바스티온 설날 스킨 닭 ▲

 

 

바스티온도 닭이라는 스킨명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기존에 앉아있던 새가 닭 모양으로 변경이 되었는데 넘나 귀엽..!

 

 

 

 

▲ 오버워치 메르시 설날 스킨 황금 ▲

 

 

메르시도 전반적으로 황금 색으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메르시 역시 빨강 + 금색의 조화가 세련되었네요!

 

 

 

 

▲ 오버워치 라인하르트 설날 스킨 오정 ▲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스킨! 라인하르트 설날 스킨!

바로 오정인데 음 확실히 멋있네요 ㅋㅋ 이건 사야햇!

 

 

 

 

▲ 오버워치 로드호그 설날 스킨 팔계 ▲

 

 

거의 매 번 나온다고 해도 무방한 로드호그!

이번에도 설날 스킨이 출시가 되었는데 팔계라는 이름으로 나왔습니다!

얼굴이 진짜 저팔계같네요 ㅋㅋ 퀄 좋습니다

 

 

 

 

▲ 오버워치 아나 설날 스킨 탈 ▲

 

 

한국풍으로 나온 아나의 설날 스킨 '탈'

750rp 스킨이라 전반적으로 아쉽긴 하지만

하회탈이 귀엽긴 하네요 ㅋㅋ!

 

 

 

 

▲ 오버워치 디바 설날 스킨 꽃가마 ▲

 

 

많은 분들이 아마 제일 기대했던 신스킨 디바!

디바의 메카는 꽃가마 형상으로 변신하였고

송하나는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변경되었는데요!

넘나 이쁨.. 이 것도 구매 예정!

 

 

 

 

 오버워치 윈스턴 설날 스킨 오공 ▲

 

 

윈스턴 설날 스킨 역시 너무 귀엽!

오공으로 변신한 윈스턴! 원래 고릴라여서 그런지 잘 어울리네요

 

 

 

▲ 오버워치 젠야타 설날 스킨 삼장 ▲

 

 

삼장으로 변신한 젠야타! 갑자기 얼굴이 잘생겨져서 당황..

삼장 법사랑 꽤 어울리네요 ㅋㅋ!

 

 

 

▲ 오버워치 설날 전리품 상자 외형 ▲

 

 

이번 오버워치 설날 전리품 상자를 통해서 여러 스킨과

스프레이, 하이라이트 영상, 승리 포즈까지 얻어보실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설날 이벤트 기간은 1월 25일 ~ 2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버워치 설날 스킨!

다들 설날 전리품 상자에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빕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