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트 궁수 레나 스킬트리 소개!

게임소식/모바일 게임

by 베이양 2016. 6. 29. 11:06

본문

 

 

히트 궁수 레나 스킬트리 소개!

 

 

 

 

이번에 공개된 히트 신규 직업 궁수 레나!

히트 레나가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았었는데요!

일단 히트 궁수 레나 영상부터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히트 궁수 레나 영상 ▲

 

 

 

 

히트 레나는 알다시피 궁수 직업으로

현재 예전부터 기다렸던 직업이라고 할 수 있죠.

과연 기존에 있던 직업들보다 사기직업이 될 수 있을까 했는데

현재 히트 궁수 레나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있죠 ㅠㅠ..

 

 

 

 

그래도 외형은 이뻐.. 겁나 이쁩니다!

기본캐마저도 이쁘고 바캉스 코스튬은 말 할 것도 없죠 ㅋㅋㅋ..

그럼 다들 궁금해하실 히트 궁수 레나 스킬트리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히트 레나는 알다시피 궁수 직업으로 반격기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격기를 올려주기 전에 지속 효과를 먼저 올려주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 이유는 지속 효과를 먼저 올려주어야지 자동전투에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혹은 반격기 외에 공격력을 먼저 올려 강한 데미지를 보여주는 것도 일종의 방법입니다.

또, 히트 레나는 연계기 데미지가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히트 궁수 레나의 스킬을 각각 보자면

섬광의 별은 대전용으로 사용하기 편하며 화살 폭우는

레나 스킬 중 그나마 데미지도 나오며 다단히트 n 넓은 범위로 쓸만합니다.

연쇄 관통과 회오리 화살의 스킬 역시 데미지가 좋은 편입니다.

마지막 분노의 난사는 대전시에 사용하기 편한 스킬로

누르자마자 데미지가 들어가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히트 궁수 레나 스킬트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다들 히트 궁수 레나 멋지게 키워보세요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