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템베이 사업본부 워크샵에 다녀왔어요~!

스토리/베이News

by 베이양 2016. 6. 2. 11:06

본문

안녕하세요. 베이양입니다~


더운 날씨 시원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얼마전 아이템베이는 


부서간 소통 및 팀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사업본부의 각팀 인원 30여명이 워크샵을 다녀왔답니다. 



따로 가고싶은 곳이 있었지만


물 맑고 공기 좋은미세먼지 인천 무의도에서 진행 되었어요.


인천 무의도 홈플러스 아카데미


실내에서 바라본 무의도 전경


의외로 바다가 맑아서 나중에 따로 놀러와야겠어요 ㅇ_<)




여기가 무의도에요~ 서울에서 꽤(?) 가까워요!





이번 워크샵에는 아름답고 멋진 외부 강사님들을 초빙해서 


다함께 즐거운 워크샵이 진행 되었어요.



교육 시작 전 이사님 말씀에 경청 중인 아이템베이 직원들 +_=


열심히 프로그램 설명중인 우리 강사님




이번에 오신 강사님들이 재치 넘치시고


워크샵 프로그램이 너무 재미있고 알차서


얼굴에 웃음이 떠나질 않았는데요~





덕분에 아이템베이 식구들이


하나로 단합되고 한마디라도 더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시간들 뿐이었답니다.





내가 이거 다 맞출꺼야 ㅋㅋㅋ // 네가? ㅋㅋㅋ


못먹어도 go // 따당~!


흐흐흐 // 헤헤헤 // 히히히





이따끔 고난도 팀 빌딩 미션이 주어지면서


우리 아이템베이 식구들은 사뭇 진지해 지기도 했지기도 했습니다.





팀장님 그거 아닌거 같은데요 -_-+


아~ 이게 아닌거 같은데 // -_-v (찰칵)


내 생각엔 이게 맞아 // 그런거 같네요 // 동의합니다 // =_= (난지금 아무생각이업다)


하나만 더주세요~


이건 이렇게 하는거야~


북적북적





1박 2일의 짧은 일정에 여러가지 다양한 교육일정으로


무의도 곳곳이 즐겨보지 못한게 조금은 아쉬웠지만.





이번 워크샵으로 좀 더 웃음끼 있고 달달한 회사 분위기와


좀더 창의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아이템베이가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_<)//












아. 단체샷을 빼먹으면 안되죠~!



아이템베이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