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만우절 스킨, 탐켄치, 벨코즈, 드레이븐, 마오카이 출시!

게임소식/온라인 게임

by 베이양 2016. 3. 18. 10:47

본문

 

 

롤 만우절 스킨, 탐켄치, 벨코즈, 드레이븐, 마오카이 출시!

 

 

 

 

4월 1일 이 날 만큼은 거짓말도 ok!

만우절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지금!

이번에도 역시나 만우절 스킨이 출시가 됩니다!

이번 롤 만우절 스킨에는 탐켄치와 벨코즈, 드레이븐, 마오카이가 출시되는데

네 명의 챔피언들의 개성있는 스킨들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소개해드릴 롤 만우절 스킨의 주인공은 바로 마오카이입니다.

마오카이의 신스킨 이름은 냐옹카이인데 고양이 옷을 입은 마오카이! 귀엽지 않나요 ><!?

이번 냐옹카이 신스킨 가격은 1350rp이며 6.6패치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킬 이펙트가 무지개, 별빛이 쏟아져 더 귀여워졌는데 직접 인게임 감상해보세요!

 

 

 

 

▲ 롤 만우절 스킨, 냐옹카이 인게임 ▲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롤 만우절 스킨은 탐켄치입니다!

탐켄치 신스킨 이름은 우르프 켄치이며 가격은 750rp입니다!

귀여운 우르프가 어쩌다 비만이 되었는지 ㅠ_ㅠ...

그래도 머리에 올려진 월계수는 정말 귀엽네요 ㅋㅋ!

 

 

 

 

▲ 롤 만우절 스킨, 우르프 켄치 인게임 ▲

 

 

 

 

세 번째 롤 만우절 스킨의 주인공은 벨코즈입니다!

벨코즈 신스킨 이름은 나 벨코즈 아니다 이며 가격은 750rp입니다!

누가봐도 벨코즈인데 스킨명부터 참 귀엽네요 ㅋㅋ!

모든 스킬 이펙트는 동일하며 인게임 한 번 감상해보세요!

 

 

 

 

▲ 롤 만우절 스킨, 나 벨코즈 아니다 인게임 ▲

 

 

 

 

네 번째 롤 만우절 스킨의 중인공은 드레이븐입니다.

딱 봐도 어떤 스킨명인지 감이 오시나요~?

드레이븐 만우절 스킨은 대두 드레이븐입니다!

가격은 750RP인데요! 머리가 커진 드레이븐! 귀엽긴 하네요!

 

 

 

 

▲ 롤 만우절 스킨, 대두 드레이븐 인게임 ▲

 

 

 

롤 만우절 신스킨들! 6.6패치면 곧 나올텐데

언능 직접 체험해보고 싶네요 +_+

갠적으로 저는 냐옹카이가 젤 마음에 드네요!

다들 롤 만우절 스킨! 지르러 갑시다! 고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